신규꽁머니 홍보
전체 0건

NBA 레전드 농구 선수 30명 가려봅시다! (1위는 이미 정해져 있는거 맞죠?)

페이지 정보

본문

NBA 레전드 농구선수 30명

오늘은 농구 팬들에게는 익숙한 NBA의 레전드 농구선수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포츠 농구의 레전드로 선수 생활동안 신체 능력으로 세계를 매료시킨 농구의 전설들입니다.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 최선의 노력으로 레전드가 된 선수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

레전드 선정 이유: 농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꼽히며 6회 NBA 챔피언과 5회 MVP 수상 경력을 지닌 전설적인 플레이어입니다.

2. 매직 존슨 (Magic Johnson)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패스와 리더십으로 알려진 농구의 마법사로 5회 NBA 챔피언과 3회 MVP 수상 경력을 자랑합니다.

3. 칼림 아브듀런 (Kareem Abdul-Jabbar)

레전드 선정 이유: 가장 많은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농구선수로 6회 NBA 챔피언과 6회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위니스 존스 (Wilt Chamberlain)

레전드 선정 이유: 농구 역사상 가장 효율적인 스코어러로 알려져 있으며 2회 NBA 챔피언과 4회 MVP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라리 버드 (Larry Bird)

레전드 선정 이유: 뛰어난 슈팅 능력과 팀 리더십으로 유명한 선수로 3회 NBA 챔피언과 3회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마커스 알런 (Kareem Abdul-Jabbar)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수비력과 골밑 플레이로 유명한 선수로 6회 NBA 챔피언과 2회 MVP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7. 레브론 제임스 (LeBron James)

레전드 선정 이유: 다양한 포지션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4회 NBA 챔피언과 4회 MVP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는 현역 선수입니다.

8. 크리스 폴 (Chris Paul)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조직력과 수비력을 갖춘 플레이메이커로서 11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고, 현재 피닉스 선스에서 활약 중입니다.

9. 카와이 레너드 (Kawhi Leonard)

레전드 선정 이유: 압도적인 수비력과 슛 메이킹 능력으로 유명한 선수로 2회 NBA 챔피언과 2회 NBA 파이널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티머시 던컨 (Tim Duncan)

레전드 선정 이유: 팀의 안정적인 센터로써 5회 NBA 챔피언과 2회 MVP 수상 경력을 지닌 선수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활약하였습니다.

11. 라스크 알드리지 (Russell Westbrook)

레전드 선정 이유: 다양한 리바운드와 어시스트 기록을 세운 농구 선수로 2017년 NBA MVP와 9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습니다.

12. 케빈 디런트 (Kevin Durant)

레전드 선정 이유: 뛰어난 슈팅과 슈팅 가드로서 2회 NBA 챔피언과 2회 NBA 파이널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브루클린 네츠에서 활약 중입니다.

13. 샤킬 오닐 (Shaquille O'Neal)

레전드 선정 이유: 농구 역사상 가장 힘찬 센터로 알려진 선수로 4회 NBA 챔피언과 3회 NBA 파이널 MVP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4. 헤이든 (Hakeem Olajuwon)

레전드 선정 이유: 슈팅과 수비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센터로 2회 NBA 챔피언과 2회 NBA 파이널 MVP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15. 스티브 나이쉬미스 (Steve Nash)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패스와 조직력으로 유명한 가드로 2회 NBA MVP 수상 경력을 지닌 선수로, 현재 브루클린 네츠의 감독직을 맡고 있습니다.

16. 카림 애볼자 (Karl Malone)

레전드 선정 이유: 농구 역사상 가장 점수를 많이 올린 파워 포워드로 2회 NBA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잊지 못할 득점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7. 채프먼 레퍼드 (Clyde Drexler)

레전드 선정 이유: 다재다능한 플레이로 유명한 농구선수로 1회 NBA 챔피언과 10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습니다.

18. 스코티 피펜 (Scottie Pippen)

레전드 선정 이유: 마이클 조던과 함께 시카고 불스를 이끈 스몰 포워드로 6회 NBA 챔피언과 7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습니다.

19. 콜드웰 존스 (Caldwell Jones)

레전드 선정 이유: 약 213cm의 키로 농구 역사상 가장 큰 선수 중 한 명으로 뛰어난 수비력을 발휘한 센터입니다.

20. 조지 얀 (Yao Ming)

레전드 선정 이유: 중국에서 온 첫 번째 NBA 슈퍼스타로 8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으며, 압도적인 키로 상대를 압도하는 센터입니다.

21. 베르니 킹스 (Bernard King)

레전드 선정 이유: 스코어링 능력으로 유명한 농구선수로 2회 NBA 스코어링 챔피언과 4회 NBA 올스타에 선출되었습니다.

22. 델 카리 (Dell Curry)

레전드 선정 이유: 저스틴을 배웠으며, NBA 역사상 가장 탁월한 슈터 중 한 명으로 16시즌 동안 활약한 선수입니다.

23. 빌 월튼 (Bill Walton)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리바운더로 알려진 센터로서 2회 NBA 챔피언과 2회 NBA 파이널 MVP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4. 콜트 캐넌 (Colt Canaan)

레전드 선정 이유: 강력한 슛 메이커로 알려진 선수로, 경기에서 자신의 슛을 놓치지 않는 슈터입니다.

25. 릭 마하른 (Rick Mahorn)

레전드 선정 이유: 강력한 수비력으로 유명한 농구선수로서, 그의 존재는 상대 팀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26. 헤르시 헤킨스 (Hershey Hawkins)

레전드 선정 이유: 스코어와 리바운드 능력이 뛰어난 농구선수로서, 자신의 팀을 이끄는 리더 역할을 수행합니다.

27. 마크 이트완 (Mark Eaton)

레전드 선정 이유: 엄청난 키와 수비력을 지닌 센터로서, 그의 존재는 골밑에서 상대를 어렵게 만듭니다.

28. 조르드 알렌 (Jrue Allen)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패스와 공격력으로 유명한 가드로, 팀을 이끌며 승리로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29. 프랭크 토폴스키 (Frank Topolski)

레전드 선정 이유: 탁월한 수비력과 리바운딩 능력으로 유명한 선수로서, 상대팀의 공격을 어렵게 만듭니다.

30. 리코 해인즈 (Rico Hines)

레전드 선정 이유: 뛰어난 슛 메이커로 유명한 농구선수로, 경기에서 팀을 위해 중요한 득점을 기록합니다.

이상으로 NBA의 레전드 농구선수 30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농구 경기 예측 소식과 토토 꽁머니 받기 정보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개인의 입장이라 순위나 선정이 다를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1위 마이클 조던은 넘사 100% 아닌가요?

각각의 선수들은 뛰어난 업적과 탁월한 능력으로 농구의 역사를 새롭게 쓰게 한 전설적인 존재입니다.

이들의 활약은 농구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으며, 그들의 이름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꼭!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